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합격자 발표 및 등록
- 가. 합격자 발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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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1)합격자는 본 대학교 입학사정회의 심의를 거쳐 입학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.
(입학사정회의 구성은 모집학과 학과장으로 한다)
- 2)합격통지서는 본 대학교 입학 홈페이지에서 출력하여 사용이 가능하다
- 나. 추가합격자 발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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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1)최초합격자가 등록을 포기할 경우 전형별 예비합격순위에 따라 추가합격자를 발표한다.
- 2)추가합격자는 입학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이 가능합니다.
- 3)추가합격자 발표 대상이 없을 경우 2지망 지원학과에서 추가 합격자를 발표한다.
- 다. 합격자 등록방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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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1)등록기간 내에 본 대학교에서 지정하는 은행에 납부하여야 한다.
- 2)합격자가 등록기간 내에 등록을 하지 않을 경우 등록을 포기한 것으로 간주한다.
- 3)등록금확인예치금 납부일을 정식등록으로 간주하므로 수시모집에 복수 합격한 자는 수시모집 등록기간 내에 최종 1개 대학에만 등록하여야 한다.
- 라. 등록금 환불 방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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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1) 본 대학교에 등록한 자가 등록포기를 할 경우 입학식 전일까지 「등록금 환불신청서」를 작성하여 본 대학교를 직접 방문 또는 팩스로 제출하여야 한다.
- 2) 등록금 환불은 대학등록금에 관한 규칙에 따라 환불한다.
- 3) 등록금 환불시 구비서류
- - 등록금환불신청서(본 대학교 소정양식)
- - 등록금 납부영수증
- - 본인 또는 보호자 통장사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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